Quantcast

[잇아이템] 공효진, 어느 각도로 봐도 빠지는 데 없는 핑크 빛 봄 화보 B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감각적인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진행한 공효진의 결점 없는 핑크 빛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슈콤마보니의 16S/S 광고 B컷 속 공효진은 뒤태, 옆태 등 어느 각도로 봐도 결점 없는 모습을 선사했다. 그녀는 늘씬한 몸매와 비율로 슈콤마보니의 슬립온과 발목을 덮을 듯한 핑크빛 스커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배경으로 연기를 하듯 화보 촬영에 임해, 평소 그녀가 보여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특히 그녀가 신은 슬립온은 슈콤마보니의 블로썸으로 여름까지 활용 가능한 메쉬 소재를 바탕으로 메탈릭 소재와 믹스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발등의 플라워 주얼리 장식과 4cm의 굽높이로 여심까지 자극했다. 블로썸 슬립온은 공효진이 신은 화이트와 갤러리 작품 속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블루 그리고 그레이 컬러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공효진은 영화 ‘미씽 사라진 아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 ‘싱글라이더’ 촬영과 하반기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다.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