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임아웃’ 송원석, 엉뚱 4차원 매력 포텐 ‘예능 원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송원석이 끝없이 샘솟는 화수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예능원석’의 매력에 빠지게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타임아웃 7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남이섬을 배경으로 6명의 멤버가 ‘운명의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원석은 시종일관 해맑은 모습으로 긍정의 기운을 내뿜으며 치명적인 매력 발산의 포문을 열었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 레이스를 즐기는 송원석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오현민의 노예가 되어 시간을 모두 잃은 이수근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에게 시간을 조금만 달라고 당당하게 거래를 제안해 이수근을 멘탈 붕괴에 빠뜨리며 폭소를 자아냈다.
  
그 밖에도 송원석은 지나가는 어린 아이에게 동맹을 제안하고 열심히 추리를 하다가도 자포자기해 아이템을 마구 사용하거나, 시간을 5분만 달라는 오현민의 전화에‘영화 관람중입니다’라는 생뚱맞은 문자로 답하는 등 방송 내내 엉뚱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을 무한대로 쏟아내며 톡톡히 활약했다. 

‘타임아웃’ 송원석 / XTM ‘타임아웃’ 방송 화면 캡처
‘타임아웃’ 송원석 / XTM ‘타임아웃’ 방송 화면 캡처
 
그 동안 보여줬던 순수하고 엉뚱한 모습에 4차원을 넘어 8차원적인 모습으로 매력에 매력을 더해 예능 베테랑 멤버들 사이에서 예측할 수 없는 돌발 행동으로 운명의 레이스 승부결과를 오리무중으로 만들며 재미를 더했다.
 
밑도 끝도 없이 쏟아지는 송원석의 화수분 매력은 아직까지 보여주지 못한 송원석의 숨겨진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는 동시에, 앞으로 송원석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에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다.
 
타임아웃을 통해 정식으로 예능에 도전, 매회 방송마다 4차원 어록과 통통 튀는 행동으로 맑고 순수한‘예능 원석’의 매력을 뽐내며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송원석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7‘의 크루로 발탁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송원석은 오는 2월 27일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소속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팬미팅 ‘시작’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