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플라잉(N.Flying), 日 데뷔 싱글 오리콘 3위 ‘승승장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밴드 엔플라잉(N.Flying)(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의 일본 데뷔 싱글이 오리콘 3위에 등극했다.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스타일에 따르면 10일 발매된 엔플라잉(N.Flying)의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노크 노크(Knock Knock)’는 14일 오리콘 일간차트 3위를 차지했다. 엔플라잉(N.Flying)은 발매 당일 8위를 기록한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일본 활동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엔플라잉(N.Flying)은 14일 도쿄 오사키에서 진행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토크 이벤트에 사인회까지 추가 개최하며 팬들의 바람을 채웠다. 이날 행사에서 엔플라잉(N.Flying)은 일본 메이저 데뷔 소감과 함께 “앞으로 제프(ZEPP) 투어를 하고 싶다”고 말하며 당찬 각오를 전한 것은 물론, 깜짝 선물로 ‘기가 막혀’를 아카펠라로 불러주며 현장에 모인 많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엔플라잉(N.Flying) / FNC 엔터테이먼트
엔플라잉(N.Flying) / FNC 엔터테이먼트
 
엔플라잉(N.Flying)은 2013년 인디즈 싱글 ‘배스킷(Basket)’으로 일본 인디즈에 데뷔해 실력을 갈고 닦은 신예 밴드다. ‘배스킷’ 활동 당시 오리콘 인디즈 주간차트 2위에 오르며 차세대 글로벌 밴드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엔플라잉(N.Flying)의 일본 싱글 ‘노크 노크’는 인디즈에서 데뷔한지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메이저 싱글로,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국내 데뷔곡인 ‘기가 막혀’, 베이시스트 권광진의 자작곡 ‘올 인(All in)’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돼 있다. 재킷 사진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레슬리 키(Leslie Kee)와 작업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