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미여관, 3년 만에 정규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2011년 결성돼 “봉숙이”, “내스타일아냐” 등을 히트 시키며 더티섹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이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2013년 발매한 1집 ‘산전수전공중전’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정규 2집은 장미여관 특유의 생활 밀착형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유쾌한 율동까지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장미여관만의 매력이 한껏 돋보이는 앨범이다.
 
3월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 에서는 2월 24일 선공개 되는 곡과 더불어 정규 앨범 수록곡과 장미여관의 대표곡까지 더하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준비하여 2집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정규 2집 타이틀곡 선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알찬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미여관 쇼케이스 포스터 /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장미여관 쇼케이스 포스터 /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또한 공연 티켓 가격을 9,900원으로 책정하여 평소 비싼 티켓 가격 때문에 공연장에 가길 꺼렸던 관객이 부담 없이 공연장에 올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춰 얼어 붙은 공연 시장 활성화에도 앞장 섰다.
 
2월 24일 2집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2집 활동을 시작하는 밴드 장미여관은 3월 중순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2집 앨범의 수록곡을 가장 먼저 들어볼 수 있는 쇼케이스는 오는 2월 27일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개최되며 공연 티켓은 2월 12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