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멤버들, 이정 집 방문해 장기자랑 펼쳐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멤버들이 제주도 이정의 집에서 장기자랑을 열었다.
 
제주 여행의 둘째 날 유세윤, 장위안, 알베르토, 기욤, 미카엘은 애월읍에 위치한 이정의 집을 방문했다. 3년 전 제주도에 정착해 살기 시작한 이정은 작업실로 사용하는 다락방까지 갖춘 ‘나만의 집’을 공개해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다락방 자랑을 마친 이정은 “선물로 제주 특산품을 준비했다”며, ‘이정 배 장기자랑’을 즉석에서 제안했다. 1등 상품으로 걸린 ‘제주 흑돼지’에 눈이 먼 친구들은 너도나도 장기자랑 준비에 열을 올렸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유세윤-장위안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유세윤-장위안 / JTBC
 
미카엘은 가죽 상하의를 맞춰 입고 록커로 변신했고, 알베르토는 방송 최초로 이탈리아 랩을 선보였다. 친구들의 장기에 위기감을 느낀 ‘고기 마니아’ 기욤은 상품 탈환을 위해 기상천외한 차력 쇼를 벌였다. 이정 집 곳곳에서 소품을 구하고 배경음악까지 직접 선곡해 상상 이상의 무대를 꾸며 친구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눈물을 흘릴 정도로 웃게 했다.
 
흑돼지가 걸린 장기자랑의 우승자는 10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