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봉태규-손담비, 대본 인증샷 공개 ‘유쾌+상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기적의 시간-로스타임’에 출연하는 봉태규와 손담비의 유쾌하고 상큼한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KBS 2TV 설 특집 ‘기적의 시간-로스타임’(극본 이정선, 연출 김진환, 제작 리버픽쳐스, (주)헥사곤 미디어) 1화에 남다른 남매애로 유쾌한 웃음과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할 봉태규와 손담비 남매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봉태규는 밝고 유쾌한 미소로 양손 브이샷을 날리며 ‘로스타임’ 1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봉태규는 촬영 중 잠깐 빠져 나온 듯 늘어난 니트티에 머리에 까치집까지 극중 방구석 폐인이 돼버린 달수의 생생한 모습 그대로여서 이번 작품에서도 그의 개성 넘치는 생활 밀착형 리얼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품게 만들고 있다.
 
수줍은 듯 하면서도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손담비는 수수한 검정단발로 염색까지 감행하며 방 안에 갇힌 오빠를 안타깝게 지켜보는 속 깊은 여동생으로 색다른 연기변신을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봉태규-손담비 / KBS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봉태규-손담비 / KBS
 
극중 봉태규는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고 그 트라우마로 스스로 방 안에 갇혀 사는 은둔형 외톨이 윤달수 역을, 손담비는 그런 오빠를 꿋꿋이 돌보는 오빠바라기 여동생 달희 역을 맡았다.
 
봉태규와 손담비는 은둔형 외톨이라는 극중 설정으로 인해 실제 촬영장에서도 방문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마주볼 수 없는 극한 상황 속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해야만 했다는 전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봉태규와 손담비는 서로에 대한 미안함과 애틋함으로 선뜻 다가서지 못하는 눈물겨운 남매애를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감독의 ‘컷’소리에도 현장에는 한참 동안 먹먹한 적막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기적의 시간- 로스타임'은 축구경기의 로스타임과 우리네 인생이 결합된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 있는 축구 심판진의 등장과 해설진들의 생중계라는 기발한 포맷이 더해져 재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KBS 2TV 설 특집 2부작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1화는 오는 설 연휴인 2월 10일(수) 밤 11시 10분에, 2화는 17일(수) 저녁 8시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