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림학교’ 이현우-빅스(VIXX) 홍빈-서예지-정유진, 특별한 새해 인사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무림학교’ 배우들이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가 설날을 맞이해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캠퍼스답게 한국어, 중국어, 광동어, 영어, 태국어, 독일어로 이색적인 새해 메시지를 전한 것.
 
숨겨뒀던 달달함을 방출, 여심을 녹이고 있는 윤시우 역의 이현우는 새해 인사와 함께 “‘무림학교’ 많이 사랑해주시고, 제가 맡은 시우 역할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청량한 눈웃음을 선사했고, 현실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심순덕 역의 서예지는 “여러분 드디어 까치 까치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떡국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무림학교’ 남은 이야기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야무진 인사를 건넸다.
‘무림학교’ 출연진 / KBS 2TV ‘무림학교’ 새해 인사 영상 화면캡처
‘무림학교’ 출연진 / KBS 2TV ‘무림학교’ 새해 인사 영상 화면캡처
 
이어 극 중 순도 100%의 해맑음으로 중무장한 왕치앙처럼 “설날에도 ‘무림학교’와 함께하시는 거 잊지 않으셨죠?”라고 입을 연 이홍빈은 “행복한 설날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를, 출생을 둘러싼 의혹으로 ‘무림학교’의 미스터리를 높이고 있는 황선아 역의 정유진은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셨으면 좋겠다”는 말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든든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교수라인 유디 역의 간미연, 김대호 역의 정희태, 샘 역의 샘 오취리, 다니엘 역의 다니엘 린데만 또한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만 가득하기를 바란다”는 진심 어린 멘트를 전했다. 특히 다니엘 린데만은 독일어로, 제니 오 역의 지헤라는 중국어로, 엽정 역의 알렉산더는 영어와 광동어로, 루나 역의 낸낸은 태국어로 신년 메시지를 전하며 본 적 없는 독특한 분위기를 더했다.
‘무림학교’ 출연진 / KBS 2TV ‘무림학교’ 새해 인사 영상 화면캡처
‘무림학교’ 출연진 / KBS 2TV ‘무림학교’ 새해 인사 영상 화면캡처
 
제작진은 “‘무림학교’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글로벌 새해 메시지 영상을 준비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며 “이제 막 반환점을 돈 ‘무림학교’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9회분부터 비밀스러움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위기에 빠진 무림학교를 지키려는 학생들의 이야기도 점점 모습을 드러내며 전반부와는 조금 달라진 분위기와 이야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체불명의 적풍과 신비한 천의주의 존재로 비밀스러움을 높이며 반환점을 돈 ‘무림학교’. 설날 연휴인 오늘(8일)-내일(9일) 한 주 휴식을 갖고, 오는 15일 밤 10시 제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