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우-거미, 美 뉴욕 콘서트 티켓 전석 매진… ‘호응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가수 김태우와 거미가 미국 뉴욕 공연 ‘김태우-거미 2016 NEW YEAR CONCERT IN NEW YORK’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가수 김태우와 거미는 미국 뉴욕 쿱퍼버그 센터 콜든 오디토리움(Colden Auditorium at Kupferberg Center)에서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김태우-거미 2016 NEW YEAR CONCERT IN NEW YORK’ 를 개최해 뉴욕 현지인들과 팬들을 만났다.
 
이번 콘서트에서 가수 김태우는 다양한 음악과 화려한 입담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어린 아이부터 나이가 지긋한 할아버지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김태우-거미 / 소울샵엔터테이먼트
김태우-거미 / 소울샵엔터테이먼트
 
또한 가수 김태우가 ‘New York State Of Mind’ 곡을 부를 때는 관객 모두가 일제히 일어나서 호응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보컬리스트 김태우의 소울 음색이 뉴욕에서도 통한다는 사실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가수 김태우와 거미는 위트있는 영어 실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물하였다. 또한 듀엣곡 ‘My Endless Love’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관객 한 명을 무대로 초대해 노래를 불러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무대를 선사하며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이먼트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이먼트

공연의 마무리에서 아쉬운 관객들이 앵콜을 외치자 김태우는 많은 사랑은 받은 god의 ‘길’을 열창하였으며, 이어 거미와 듀엣으로 god의 ‘촛불하나’를 들려주어 팬과 교민들, 나아가 현지인들의 환호성과 박수를 받았다.
 
이날 무대에서 가수 김태우는 지난 2014년 god 뉴욕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이번 공연을 함께 즐겨주고 공감해준 뉴욕 현지인 관객들과 팬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가수 김태우는 오는 2월 13일 일본 오사카에서 ‘김태우 Love Valentine 2016 Concert’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