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라이엄프(Triump) '잠도 못자' 티저 공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트라이엄프(Triump) 새 싱글 '잠도 못자'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됐다.


최근 2장의 Mixtape 공개 후 홍대와 로컬 지역에서 꾸준히 활동한 New SHit Area의 리더 겸 인천 힙합 Chromite의 수장인 힙합뮤지션 트라이엄프가 새 싱글 '잠도 못자'의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 사진=트라이엄프, 루미넌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새 싱글 '잠도 못자'는 평소 묵직한 트라이엄프의 음악스타일과 다르게 서정적인 느낌에 중점을 둔 트랙.


특히 이성과 헤어진 상황에 잠 못 이루는 솔직한 심정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Muzik Flavor의 이다람이 프로듀싱을, Royal Class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이번 트라이엄프의 뮤직비디오는 돕선앤로직스의 '너처럼 잘 안돼', 더 레이 '빈방에서'를 제작한 GlamourSoung의 Groovy Gears가 함께 제작에 나서 종이 안에서 랩을 하는 듯한 영상 기법을 선보였다.

▲ 사진=트라이엄프, 루미넌엔터테인먼트

한편 트라이엄프의 새 싱글 '잠도 못자'는 오는 22일 정오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