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승연, 절대 고음 없앤 ‘스타일리시 창법’으로 전환…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가수 손승연이 오는 2월 4일 0시, 컴백 싱글 ‘미스 버건디(MS. BURGUNDY)’ 발매를 앞두고 3일 0시 새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손승연은 지난 29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미스테리 라이브 ‘뒷모습 라이브’를 통해 변신을 예고한 뒤, 30일 ‘앞모습 라이브’로 180도 달라진 음악과 비주얼을 공개했다.
 
1년 2개월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박근태 프로듀서와의 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예고한 손승연은, 이번 신곡에서 랩에 도전한 것은 물론 창법에도 큰 변화를 주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미스 버건디’에는 손승연만의 절대 고음이 없다는 것이다. 고음 강자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스타일리쉬한 보컬로의 변신을 꾀한 것.

손승연 / 포츈
손승연 / 포츈
 
이번 싱글을 통해 손승연은 보컬리스트의 전환점이자 한 단계 나아간 아티스트로서의 첫 걸음에 시동을 거는 셈이다.
 
이번에 공개될 새 티저 영상에는 상큼, 발랄한 레트로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는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의 막내 율희가 출연하여 손승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버전과 상반되는 신비스러운 버전의 '미스 버건디' 콘셉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율희는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에서 벗어난 몽환적이면서도 한층 성숙한 비주얼을 소화하여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한편, 손승연은 30일 오전 방송된 MBC TV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그간 알려지지 않은 개인사 등 인간 손승연의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줬다.
 
손승연은 2월 4일 0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