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걸스데이(Girl's Day) 민아, 사연자와 부둥켜 안고 운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힐링캠프’에 출연한 민아가 사연자와 부둥켜 안고 폭풍 눈물을 쏟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그는 그간 숨겨온 진심을 고백해 모두를 가슴 찡하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꿀성대를 가진 여덟 남녀 박정현-린-노을-노라조-나비-민아가 OST군단으로 출연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걸스데이 민아가 돌출무대에 앉아있는 시청자 여MC와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그의 눈에서는 하염없이 눈물이 흐르고 있는 듯 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힐링캠프’ 걸스데이(Girl's Day) 민아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걸스데이(Girl

이는 민아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에 힘들어하는 사연을 듣고 이에 맞는 OST를 선정해 노래를 부르던 중의 상황으로, 그는 “저는 노래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노래를 하고 싶어요”라면서 자신도 꿈을 꾸고 있음을 밝힌 뒤 웃으며 노래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민아는 “죄송해요”라며 노래를 중단하고 돌연 눈물을 펑펑 흘려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특히 넘쳐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던 그는 이내 사연자를 꼭 껴안고 위로와 격려를 나누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노래를 마친 뒤 민아는 자신이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혀 듣는 이들의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그는 데뷔 후에도 직업에 대한 고민을 했었다고 솔직하게 밝힌 뒤, “좋아하는 노래를 함에도 불구하고 행복하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면서 밝은 미소 뒤에 숨겨왔던 진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민아가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았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민아가 어떤 솔직한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할지, 사연에 깊게 빠져든 그의 폭풍 눈물에 이은 공감 100% 무대는 오는 2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와 함께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