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박정현-린(LYn)-나비, 가요계 대표 ‘꿀보이스’ 총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힐링캠프’에 가요계를 대표하는 ‘꿀보이스’인 박정현-린-노을-노라조-나비-민아가 출연해 듣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노래들로 듣는 이들의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특히 ‘최강보컬 투톱’인 박정현과 린의 피할 수 없는 빅매치와 함께 히든카드로 ‘대박 역주행’의 주인공인 이애란의 깜짝 등장까지 이뤄졌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꿀성대를 가진 여덟 남녀 박정현-린-노을-노라조-나비-민아가 OST군단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열화와 같은 환호 속에 등장한 박정현-린-노을-노라조-나비-민아. 모두가 인정하는 ‘꿀보이스’를 가진 OST 군단은 박정현-노을-민아로 이뤄진 ‘보조개’ 팀과 린-나비-노라조로 이뤄진 ‘린나노’ 팀으로 나뉘어 환상적인 노래를 선사, 듣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힐링캠프’ 출연진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출연진 / SBS ‘힐링캠프’
 
또한 박정현-린-노을-노라조-나비-민아는 노래실력만큼이나 수려한 입담으로 모든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각자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비롯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웃음을 더해갔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갔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강균성이 시청자 MC의 말 한마디에 크나큰 충격에 빠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신을 앞에 두고 “언니가 디스를 하는 거에요. 강균성이랑 똑같이 생겼다고”라며 분노를 표출하는 여MC의 발언에 그가 해머로 머리를 얻어맞은 듯한 표정으로 벙해지고 만 것. 이외에도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좌충우돌 상황들이 벌어졌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힐링캠프’ 박정현-린(LYn)-이애란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박정현-린(LYn)-이애란 / SBS ‘힐링캠프’
 
뿐만 아니라 OST 군단을 돕기 위해 ‘대박 역주행’의 주인공 이애란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제동의 “히든카드입니다”라는 소개에 이어 녹색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등장한 이애란은 시원한 노래 선물로 폭발적인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과연 박정현-린-노을-노라조-나비-민아는 얼마나 달달한 목소리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일지, OST군단의 거침없는 입담과 이애란의 스페셜 무대는 오는 2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와 함께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