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아이엠(G.IAM) 유원, 콘서트 출연 전 인증샷 "제 생얼 어떤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지아이엠의 유원이 케이컬쳐 콘서트에 출연전 자신의 트위터에 "제 생얼 어떤가요?"라는 글과 함께 귀여움 넘치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특히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던 유원이 귀여움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못 알아볼 정도로 갭이 커 놀라움을 주고있다.
 
 
▲ 사진=유원, 스타팩토리

이날 열린 케이팝(K-POP)공연은 'I LOVE Kwave'라는 타이틀로 남성 5인조 에이프린스를 비롯해 딜라잇, 지아이엠(G.IAM), 에이션(A.cian) 등의 신예들과 최근 SBS '스타킹'을 통해 주목 받은 세계적인 태권 퍼포먼스 팀인 K타이거즈의 공연등이 선보였다.
 
 
앞서 유원이 소속된 아이돌 그룹 지아이엠은 유명 작곡가팀 불타는고구마(김선엽,이상민)가 프로듀싱한 노래 '온니유'로 데뷔했다.
 
▲ 사진=유원, 스타팩토리


한편 지아이엠은 최근 유튜브에서 '축제'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된 신인 걸그룹 비키니(재인,라라,해이)와 패션브랜드 광고모델로 함께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