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네의 영웅’ 카토 마사야, 화제의 카메오 그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동네의 영웅’에 특별출연한 일본 배우 카토 마사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첫방송 된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연출 곽정환 | 극본 김관후)에서는 헐리우드와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 중인 세계적 배우 카토 마사야가 브리머 역으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윤손하와 NHK 드라마 ‘한번 더 키스’, 양동근과 영화 ‘바람의 파이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친한파 배우로 알려져 있다.
 
카토 마사야는 과거 마카오에서 백시윤(박시후 분)이 지휘했던 상업은행 인수 건을 주도했던 베이스타 홍콩의 CEO 브리머 역으로 분해 서안(최윤소 분)이 작전을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도 내색하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로맨스 연기를 보이기도 하고 서안의 정체를 폭로하는 장면에서는 서늘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그 존재감을 입증했다.
 
‘동네의 영웅’ 카토 마사야 / OCN ‘동네의 영웅’ 화면 캡쳐
‘동네의 영웅’ 카토 마사야 / OCN ‘동네의 영웅’ 화면 캡쳐
 
한편, ‘동네의 영웅’은 1회 최고시청률 1.3%, 2회 최고시청률 1.9%를 기록하며 믿음직한 연출력과 탄탄한 ! 스토리의 웰메이드 드라마로서 신호탄을 알렸다. 아끼던 후배의 억울한 죽음의 비밀을 풀려는 전직 정보요원이 가난한 취업준비생, 생계형 부패경찰과 함께 고통 받는 이웃을 남몰래 돕는 동네의 영웅으로 거듭나게 되는 ‘생활 밀착형 첩보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밤 11시 OCN과 UXN에서 방송된다.
 
‘동네의 영웅’ 카토 마사야-최윤소 / OCN ‘동네의 영웅’ 화면 캡쳐
‘동네의 영웅’ 카토 마사야-최윤소 / OCN ‘동네의 영웅’ 화면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