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즈베리필드 소이(SOY), 정규 1집 발매 기념 미니 음악감상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라즈베리필드 소이가 미니 음악 감상회를 개최한다.


오는 17일 싱어송라이터 라즈베리필드는 정규1집 음반 'sweet&Bitter'발매를 기념하는 미니 음악감상회를 '달콤 카페' 서울 홍대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소이, 마카롱컴퍼니


라즈베리필드 멤버 장준선의 탈퇴로 홀로서기 한 소이지만 혼자만의 앨범을 완벽히 만들어 낸 소이는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내 직접 모든 곡들을 작사, 작곡했음은 물론이고 뮤직비디오 시나리오 작업, 자켓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해내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녀의 형부이자 싱어송라이터 조규찬이 코프로듀서(CoProducer)로 참여, 눈길을 끌고 있으며 그는 이번 앨범에서 전반적인 보컬 디렉팅, 코러스, 편곡은 물론 타이틀 곡 '처음 만난 자유'를 선물하며 처제 소이의 첫 정규 앨범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라즈베리필드 소이는 "기계음을 뺀 담백한 노래를 많은 분들께 들려주고 싶었다. 무엇보다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었다. 이번 정규음반 발매기념 미니음악감상회를 시작으로 방송활동도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활동하는 동안 정말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라즈베리필드 미니 음악감상회는 소이와의 Talk 형식으로 진행 될 계획으로 MC는 소이의 절친이기도 한 개그맨 오지헌이 함께 할 예정이다.
 

소이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라즈베리필드의 첫 정규 앨범 'sweet&bitter'는 타이틀곡 '처음 만난 자유'를 포함해 보너스 트랙곡까지 총 12곡이 수록됐다.

 
한편 라즈베리필드에서는 소이만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가사, 세련되고 몽환적인 멜로디와 달콤한 음색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