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란(TURAN), 16일 ‘뮤직뱅크’ 통해 가요계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7인조 걸그룹 투란이 오는 1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한다.
 
지난 7월10일 첫 번째 데뷔 앨범 ‘뱅뱅뱅’을 발매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화제를 모은 투란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입성해 가요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투란(TURAN) /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투란(TURAN)은 ‘미와 사랑의 여신’이라는 뜻으로 리더 한비를 비롯해, 자영,리안,엘리샤,세빈,이경,채은 7명으로 구성 됐으며 지난 2년동안 보컬과 댄스 만능엔터테이너로 비밀리에 키워진 그룹이다.
 
첫 번째 데뷔앨범 타이틀곡 '뱅뱅뱅'은 작곡가 콩나물가게가 만든 댄스곡으로 강한 비트와 경쾌한 리듬에 오리엔탈 사운드가 더해져 신비스러운 느낌을 주는것은 물론 중독성 강한 여성의 매혹적인 '뱅뱅뱅 춤'이 돋보이는 안무가 인상적이다.
 
이에 소속사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투란의 데뷔 무대에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며 “성공적인 데뷔 활동에 성원을 보내주신 가요팬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걸그룹 투란은 오는 1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가요계 도전을 내밀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