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기, 오는 2월 1일 육군 현역 입대 “진짜 사나이 되어 돌아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 여심을 저격하며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연인’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이승기가 국가의 부름을 받고 오는 2월 1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가수로, 배우로 예능인으로 데뷔 이후 오랜 시간동안 전 국민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 스타로 큰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찬란한 유산’과 예능‘1박2일’을 통해 시청률 70프로의 사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던 그는 최근 영화 ‘궁합’에서 조선 최고의 궁합가 서도윤 역을 맡아 지난 4개월간의 긴 촬영을 마치고 현재 영화 후반작업으로 바쁘게 지내면서 군입대전 마지막 활동을 정리하고 있다.  
이승기 / 후크 엔터테인먼트
이승기 / 후크 엔터테인먼트
 
입영통지서를 받은 이승기는 “그동안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진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입영통지서가 언제 나올지 몰라 그동안 군입대 준비를 마음속으로만 하고 있었다. 그래서 한분씩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미안함을 노래에 담았다. 이 노래는 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모든 예비 국군장병들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노래 ‘나 군대간다’는 ‘결혼해줄래’ ‘아직 못다한 이야기’ ‘그리고 안녕’ 등 이승기와 많은 작업을 같이 했던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의 작품이다.  
군입대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듯 말하는 솔직담백한 가사와 이승기의 중저음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전체적으로 힘찬듯하면서 여린 감성의 멜로디가 담담한 보컬과 어우러져 묵직한 감동과 위로를 준다. 
 
이승기가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받은 무한한 사랑에 대한 깊은 감사와 고마움이 잘 담겨진 노래, 이승기의 ‘나 군대간다’는 오늘(21일) 목요일 낮 12시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공개된다.
이승기 / 후크 엔터테인먼트
이승기 / 후크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