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좋아해줘’ 이솜, 화보서 ‘소녀스러운 매력’ 발산…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는 2월 영화 ‘좋아해줘’로 돌아오는 배우 이솜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이솜은 늦은 오후의 한가로움을 마음껏 즐겼다. 소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피스를 입고 침대에 누워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고양이와 함께 그녀 또한 고양이 같은 표정을 짓는가 하면 소파 위에서 발랄하게 웃음을 짓기도 하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좋아해줘’에서 제가 맡은 캐릭터 ‘장나연’은 저와 매우 비슷해요. 그러니까 막 ‘이히히’ 이렇게 웃고 밝고 고양이 같은 아이라는 점에서요. 영화에서 밀당도 좀 하는 ‘밀당 고수’죠.” 라고 말하며 맡은 배역에 대해 밝혔다. 
이솜 / 코스모폴리탄
이솜 / 코스모폴리탄
 
이어, 그녀 또한 밀당의 고수냐는 질문에 “음. 전 밀당을 되게 귀찮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은 게 확실해서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전 밀당을 안하는데 상대방은 밀당을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고양이 같은 면이 그럴 때 나오는 것 같기도 해요.” 라며 그녀의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
 
한편, 2월 18일 개봉 예정인 영화  ‘좋아해줘’는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등 대세 배우가 모두 집합한 영화이며,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루다가 진짜 서로 좋아하게 되는 로멘틱 코미디 장르의 이야기이다.
 
고양이처럼 가볍게 걷고 돌고래처럼 이히히 웃는 매력적인 여자 이솜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솜 / 코스모폴리탄
이솜 / 코스모폴리탄
이솜 / 코스모폴리탄
이솜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