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스텔라(Stellar) 효은, “스텔라 ‘찔려’ 내 마음도 ‘찔려’”…‘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스텔라(Stellar)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찔려’로 컴백을 선언했다.
 
스텔라(Stellar, 효은, 민희, 가영, 전율)는 1월 18일 월요일 오후 2시 서울 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찔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앨범은 스텔라(Stellar)가 지난 7월 발표한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떨려요’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앞서 공개된 티저 사진은 인기 사진 작가 로타와의 작업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찔려’는 모두가 한 번쯤은 겪었을 법한 ‘사랑이 끝나가는 지점’을 이야기한 노래로 스텔라의 한층 더 물오른 미모와 성숙해진 섹시미를 내세우며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텔라(Stellar) 효은 / (주)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스텔라(Stellar) 효은 / (주)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이날 ‘찔려’ 쇼케이스에서 스텔라(Stellar)의 효은은 “전 컨셉과는 다르게 청순섹시로 나왔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달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효은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번 뮤직비디오는 재밌는 요소가 많다”며 “질리지 않을 만한 포인트를 많이줬다”고 밝혔다.
 
또 효은은 사진 작가 로타와의 작업에 대해 “처음에 테스트 촬영을 할 때 어색한 감이 있었다”며 “몇 번 더 찍다보니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작업이더라. 오히려 편하게 했다”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효은은 “어떤 제목으로 기사가 나갔으면 좋겠냐”는 MC 딩동의 질문에 “‘스텔라 찔려 내 마음도 찔려’”라고 센스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효은은 “1위를 꼭 해보고 싶다”는 전율의 말에 “1위를 한다면 프리 허그를 많이 하시는데 저희는 프리 백허그를 할 생각이다”고 덧붙이며 1위 공약을 내세웠다.
 
마지막으로 효은은 “친근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기회가 많이 없었다. 다양한 활동으로 보여드리고 싶다”며 “해외를 찾아 해외 팬분들을 만나는 기회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1년 데뷔 이후 힘든 시기를 묵묵히 걸어온 스텔라(Stellar). 2014년 그녀들은 차별화 된 섹시 컨셉의 ‘마리오네트’를 선보이며 데뷔 이후 3년 만에 그들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각인 시키는 데 성공했다. 독보적인 섹시미를 뽐내며 본인들의 색깔을 찾아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그녀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스텔라(Stellar)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