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줌닷컴, 전문 필진의 콘텐츠 보여주는 ‘허브줌’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검색 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사장 박수정)이 13일 분야별 전문가가 작성한 고품질의 인터넷 콘텐츠만을 선별한 콘텐츠 플랫폼 ‘허브줌’을 오픈했다.
 
‘허브줌’은 매거진에 게재되거나 작가, 칼럼니스트, 블로거 등 전문 필진이 제작한 고품질의 인터넷 콘텐츠를 보기 쉬운 구성으로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다.
 
허브줌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줌닷컴 시작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허브줌’과 웹진 형태로 한 페이지에 모아서 보여주는 콘텐츠 페이지 ‘허브홈’을 통해 제공된다.
줌닷컴 허브줌의 문화 섹션
줌닷컴 허브줌의 문화 섹션
 
‘허브홈’에서는 라이프, IT, 여행, 문화 등 총 4개 분야 콘텐츠를 매일 추천해주며, 선별된 콘텐츠는 웹진 형태로 보기 쉽게 구성되어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다.
 
또한 콘텐츠를 연재하는 필진을 소개하고 리스트를 보여주는 ‘추천 필진’, 시의성이 있거나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키워드 중심으로 묶어서 보여주는 ‘추천 태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허브줌은 분야별 전문가, 작가 등 검증된 필진이 명확한 기획 의도를 가지고 정확한 정보와 자신의 견해를 담아 제작한 콘텐츠만을 엄선하여 보여주는 서비스다. 인터넷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일반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 User Generated  Contents)를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와는 콘텐츠 품질에서 큰 차별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줌닷컴의 콘텐츠 플랫폼 ‘허브줌’에는 김국현 IT 칼럼니스트, 채지형 여행 칼럼니스트, 서필훈 커피리브레 대표 등이 연재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