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장미여관 육중완, 달달한 ‘러브스토리’ 공개…‘므흣’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힐링캠프 #장미여관 #육중완 #정은지 #홍진영 
 
장미여관 육중완이 ‘힐링캠프’에서 올해 3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모두를 므흣하게 만들예정이다.
 
오늘(1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는 새해의 즐거움을 함께해줄 ‘OST 군단’ 변진섭-홍지민-장미여관-홍진영-에릭남-정은지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미여관 멤버들과 함께 빨간 정장으로 멋을 내고 등장한 육중완. 그는 부산에서 상경해 합판으로 된 고시원에서 살았던 이야기 등 타향살이의 서러움, 어려움에 대해 말하며 이야기의 물꼬를 텄다.
 
이후 3월 결혼을 앞둔 육중완은 예비신부와의 만남부터 사랑확인 시점까지 이어지는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아 모두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그는 “10년지기 친구였어요”라더니 “매일 밥 먹고 차를 마시다가 하루를 안 봤는데 보고싶더라구요”라며 얼굴을 붉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힐링캠프’ 출연진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출연진 / SBS ‘힐링캠프’
 
특히 육중완은 사귀잔 말에 앞서 저돌적인 수컷 냄새가 물씬 풍기는 ‘돌발행동’을 감행했다고 밝혀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가 “우연찮게 커피를 마시다가 커피숍에서 누워버렸어요”라며 예비신부의 다리를 베고 누워버렸다고 밝혀 환호를 불러일으킨 것.
 
하지만 육중완이 밝힌 사랑확인 순간 속에는 생각지도 못한 웃음 포인트가 숨겨져 있어 달달함으로 가득 채워져 있던 스튜디오는 어느새 폭소의 도가니로 바뀌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 속에 숨겨진 반전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육중완의 러브스토리와 당시의 상황을 유심히 듣던 변진섭은 “그러면 여자친구가 정말 사랑하는 거야”라며 평을 내리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
 
과연 육중완의 사랑확인 시점에 감춰져 있던 반전은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그의 설렘 가득한 러브스토리와 타향살이 이야기는 오늘(11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신년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와 함께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