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쯔위, 몸매 관리 비결은? “스케줄 새벽에 끝나도 돌아와서 운동”… ‘대단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쯔위 #나를돌아봐
 
쯔위, 몸매 관리 비결은? “스케줄 새벽에 끝나도 돌아와서 운동”… ‘대단해’
 
‘나를 돌아봐’ 쯔위가 화제인 가운데, 쯔위의 몸매 관리 비결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트와이스 쯔위는 지난달 31일에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2’ 칼로리 기부 코너에 출연해 몸매관리와 건강 등에 관련된 여러 가지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몸매가 가장 좋은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쯔위와 모모를 꼽았다.
 
멤버들은 “쯔위는 키도 크고 팔다리가 길어 비율이 좋다”며 “배에 군살도 없다”고 밝혔다. 이에 쯔위는 “모모가 춤을 많이 춰서 그런지 근육이 있어 몸매가 참 예쁘다”며 모모를 칭찬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트와이스 쯔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트와이스 쯔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어 몸 관리에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멤버로도 쯔위가 꼽혔다. 지효는 “쯔위는 스케줄이 새벽에 끝나도 숙소에 돌아오면 항상 비디오를 보며 운동을 한다”며 “3일 동안 쯔위를 따라 똑같이 운동을 해봤는데 정말 힘들더라”고 털어놨다.
 
쯔위는 “데뷔하고 나서 좀 더 많이 먹는 것 같아서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철저한 몸매 관리 마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쯔위는 8일 방송된 KBS2 ‘나를 돌아봐’에 깜짝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