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키, 좋은 소식 알리는 햇살 미모… ‘총알 장전할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샤이니 #SHINee #키 #Key
 
샤이니(SHINee) 키, 좋은 소식 알리는 햇살 미모… ‘총알 장전할게’
 
샤이니(SHINee) 키가 환한 미모로 좋은 소식을 예고했다.
 
샤이니(SHINee) 키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guys will hear great news soon”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키는 흰 셔츠에 댄디한 자켓을 입은 채 촉촉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키는 무결점 꿀피부와 단정한 이목구비로 잘생김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이니(SHINee) 키 / 키 인스타그램
샤이니(SHINee) 키 / 키 인스타그램
 
또한 키는 셀카와 함께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키는 음악, 방송,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큼 팬들의 추측 역시 무성한 상태다.
 
한편, 샤이니(SHINee)는  1월 30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고베, 홋카이도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총 20회에 걸쳐 일본 전국 투어 ‘SHINee WORLD 2016 D×D×D’를 펼치며, 5월 14~15일 오사카 쿄세라돔, 5월 18~19일 도쿄돔 공연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