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엑소(EXO) 찬열-백현-수호, 이들의 ‘공항 패션 스타일’…‘패션도 한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엑소 #EXO #찬열 #백현 #수호
 
그룹 엑소(EXO)는 대표 한류가수에 이어 스타일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다.
 
신곡 ‘불공평해’가 화제인 가운데 엑소 멤버들의 리얼웨이를 만날 수 있는 공항패션 역시 주목받고 있다. 겨울철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보온성까지 챙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공항에서 만난 엑소 멤버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 찬열, 무스탕 재킷 
엑소(EXO) 찬열 / 느와르라르메스(Noir Larmes)
엑소(EXO) 찬열 / 느와르라르메스(Noir Larmes)
 
엑소 찬열은 공항패션에서도 섹시함이 넘쳤다. 겨울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무스탕 자켓’으로 남자다우면서도 시크한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그는 무스탕 재킷에 터틀넥 풀오버와 블랙진을 더해 캐주얼 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해 소녀 팬들의 마음을 셀레이게 했다. 찬열의 ‘무스탕 재킷’은 디자이너 브랜드 느와르라르메스(Noir Larmes)의 제품으로 하이퀄리티의 소재감과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스타일 지수를 동시에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 백현, 헤링본 코트
엑소(EXO) 백현 / 본(BON)
엑소(EXO) 백현 / 본(BON)
 
빈틈 없는 방한 패션을 선호하는 엑소 백현은 공항패션 아이템으로 두께감 있는 ‘헤링본 코트’를 선택해 겨울 댄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헤링본 코트에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헤링본 코트는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섹시함을 더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엑소 백현이 착용한 본(BON)의 헤링본 코트는 오버사이즈 핏의 코쿤 스타일로 어떤 스타일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수호, 세미 오버사이즈 코트
 
엑소 수호는 감각적인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다. 오버사이즈 코트로 트렌디를 더하고 모노톤의 스타일링에 핑크 컬러의 모자를 함께 매치한 컬러 매치 센스가 돋보인다.
엑소(EXO) 수호 /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
엑소(EXO) 수호 /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
 
수호는 백현의 오버사이즈 코트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부각시켰다. 액세서리, 스니커즈를 활용해 편안함을 추구했지만 멜란지 소재의 세미 오버사이즈 코트로 남자의 멋을 놓치지 않았다. 엑소 수호가 착용한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의 제품으로 드롭숄더의 우아한 실루엣과 완벽한 핏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추운 겨울 어떤 아이템을 선택할 지 고민이라면 엑소의 공항패션을 참고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