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버 인기 웹툰 정다정 작가 ‘스마트엠베스트’ 웹툰 1‧2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가 네이버 대표 인기 웹툰 '역전! 야매요리'의 정다정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스마트엠베스트 웹툰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엠베스트에 따르면 정다정 작가는 요리 포토툰인 ‘역전! 야매요리’ 웹툰으로 요리에 대한 참신한 역발상과 거침없는 '드립'으로 순식간에 화제의 중심이 되었고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와 개인 SNS에서 유저들이 소위 코믹한'짤'로 활용하며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의 이름을 알렸다.
 
스마트엠베스트 웹툰은 12월 17일 오픈 한 '스마트엠베스트' 서비스에 대해 중학생들이 보다 쉽고, 친근하게 서비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정다정 작가와 공동 제작, 총 4화까지 공개된다.
네이버 인기 웹툰 정다정 작가 ‘스마트엠베스트’ 웹툰 1‧2화 공개
네이버 인기 웹툰 정다정 작가 ‘스마트엠베스트’ 웹툰 1‧2화 공개
 
현재까지 1, 2화가 공개된 스마트엠베스트 웹툰은 공개 며칠 만에 엄청난 글 조회수와 '웬만한 웹툰 보다 재미있다', '다음편이 기대된다', '3, 4화도 빨리 보고 싶다' 등 많은 회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정다정 작가의 야매토끼로 제작된 스마트엠베스트 3, 4화는 오는 1월 6일 엠베스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트엠베스트'는 스마트펜, 스마트교재, 스마트앱, 스마트노트 등 엠베스트가 개발한 시스템 및 기기의 연동을 통해 이뤄지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엠베스트 스마트펜으로 스마트교재 속 각종 아이콘을 터치하면 스마트앱과 연동되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내용의 강의를 골라 듣고, 학습한 내용과 연관된 문제를 쉽게 찾아 풀며, 모르는 부분은 즉시 질문할 수 있다.
 
또 스마트펜으로 스마트노트에 필기를 하면 해당 내용이 디지털로 변환, 스마트앱에 저장되기 때문에 여러 개의 노트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필기한 내용을 열어보고 공부할 수 있다. 강의 수강, 문제풀이, 궁금증 해결, 학습내용 필기 등 이러닝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도록 시스템 및 기기 개발에 직접 참여, 진정한 의미의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구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에서는 학생들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엠베스트' 이용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