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정희, 뭉클한 ‘복면가왕’ 출연 이유 “팬들과 소통하는 가수로 거듭날 것”… ‘멋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임정희 #복면가왕
 
명품보컬리스트 임정희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탁월한 가창력을 과시했다. 임정희는 올해 초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복덩어리의 정체가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임정희로 밝혀져 화제다.
 
임정희는 복주머니 가면을 쓰고 출연, 무대에 올랐다. 탁월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한 임정희는 관객들과 판정단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가왕과 대결을 결정짓는 3라운드 무대까지 진출한 임정희는 부활의 ‘Lonley Night’를 경연곡으로 선택했고 특히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파워풀면서도 흥이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안정된 성량으로 시원한 고음을 뽑아낸 임정희의 무대는 지켜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복면가왕’ 임정희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복면가왕’ 임정희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이어 임정희는 가면을 벗으며 정체를 공개했고 MC 김성주와의 인터뷰에서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며 “무명시절 홍대 거리에서 노래를 불렀던 열정을 되찾고 싶었다. 지금은 그때보다 노련해졌지만 이번 복면가왕을 통해 나를 돌아보게 되는 시간이 됐다”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임정희는 현재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음악 행보에 열정을 불태우며 음악적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며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무대를 갖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후문이다. 임정희는 “신인의 마음으로 앨범 준비에 모든 것을 걸었다. 팬들과 자주 소통하는 가수로 거듭날 것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정희는 새 앨범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