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새해인사 “2016년 더 좋은 노래로 팬들 만나겠다” 다부진 각오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에이핑크 #Apink
 
에이핑크가 2016년을 맞이하며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31일 밤,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한 현장에서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에이핑크는 먼저 '걸그룹 최초로 네이버V앱 구독수 100만을 달성하게 되었다'며 '팬 여러분들 사랑에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하는 에이핑크가 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구독수 100만 달성을 기념해 마련한 떡을 한입씩 나눠먹으며 2016년 대박을 기원하기도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2015년 팬분들 덕분에 행복했다. 2016년 팬들과 더 많은시간을 가지도록하겠다.
모든일이 잘 풀리시길 바란다'며 덕담을 전했다.
 
더불어 2015년을 되돌아보며 '콘서트와 일본활동 리멤버활동 등 다사다난했었던 한해였다.
시간이 너무 빨라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내년에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고 2016년 각오를 전했다.
 
에이핑크(Apink) / ACUBE
에이핑크(Apink) / ACUBE

에이핑크는 지난해 앨범 활동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해외 단독 콘서트, 일본 라이브 투어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이어갔고, 다양한 개인활동과 공연들로 성과를 이루어내며 2015년을 마무리했다.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 첫 북미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2016년 더 새롭게 준비된 모습으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