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지섭(So Ji Sub), 앨범 재킷 사진 2차 공개 ‘파격’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소지섭이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2차 앨범재킷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소지섭은 두 번째 미니앨범 '6시...운동장'에 수록된 '소풍' ‘지우개’, ‘눈금자’, ‘6시...운동장’을 전격 공개했다.

▲ 사진=소지섭, 51K
▲ 사진=소지섭, 51K
▲ 사진=소지섭, 51K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앨범재킷 중 복근을 노출시켰던 매력적인 장면에 이어 2차로 재킷 사진을 선보인 것.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 소지섭은 무대에서 공연을 마치고 난 뒤 지친 모습의 광대로 변신한 콘셉트로 재킷을 완성시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두 번째 트랙곡인 ‘지우개’의 가사 “알잖아. 너 내 직업 광대처럼 울고 웃긴 거”에서 영감을 얻어 두 번째 미니앨범 재킷 주제로 쓸쓸한 광대의 이미지를 착안했다. 서커스 무대 위에서 폭발적으로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버리고 난 뒤 담담하게 자신을 가다듬고 있는 광대로 변신한 소지섭의 모습이 애수어린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특히 소지섭은 왼쪽 눈 가에 별모양 분장을 한 채 눈물이 그렁한 모습을 그려내는 가하면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마술사 모자를 쓰고 토끼를 안고 있는 애잔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우수에 젖은 듯한 소지섭의 애처로운 눈망울과 판타스틱한 분위기가 소지섭 특유의 감성적인 모습을 배가시키고 있는 것. ‘감성 래퍼’로 변신한 소지섭의 속삭이는 랩과 어울리는 앨범 재킷 이미지로 인해 미니앨범 '6시...운동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소지섭은 오는 25일 오프라인 앨범을 전격 발매하며 그동안 자신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과 만나게 된다. 소지섭은 오후 7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자신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을 구매한 150명에게 자필 사인을 해주는 사인회를 개최하게 될 예정. ‘열정 래퍼’로 변신한 소지섭이 직접 팬들에게 다가설 전망이다.

▲ 사진=소지섭, 51K
▲ 사진=소지섭, 51K


한편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음원은 지난 23일 온라인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