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응답하라 1988’ 류혜영, 안경을 벗어 던진 그녀의 ‘완벽 비주얼’…‘입술부터 촉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응답하라1988 #류혜영
 
안경을 벗어 던진 그녀는 예뻤다.
 
배우 류혜영이 출연중인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성보라의 모습을 벗어 던지고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로 연출한 시크하고 고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패션 매거진 ‘바자’ 1월호에 공개된 배우 류혜영의 뷰티 화보는 세계적인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인 디올에서 2016년 출시 예정인 스프링 메이크업 “글로잉 가든 (Glowing Garden)” 컬렉션과 함께 했다.
 
바자 1월호에 공개된 디올 뷰티 화보에서 류혜영은 보랏빛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었다. 류혜영은 같은 메이크업이라도 립컬러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응답하라 1988’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고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응답하라 1988’ 류혜영 / 바자
‘응답하라 1988’ 류혜영 / 바자
 
화보 속의 류혜영은 웜톤 플래티넘과 부드러운 브라운이 어우러진 디올쇼 컬러&컨투어 #557 트위그를 눈두덩이와 눈 아래까지 자연스럽게 블렌딩하고 디올 5 꿀뢰르 #451 로즈 가든의 누드 피치와 브라운 컬러로 더욱 그윽하고 깊은 고혹적이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했다. 여기에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라일락 빛이 감도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라일락을 덧발라 촉촉한 보랏빛이 감도는 신비스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번 류혜영의 화보의 내추럴하고 촉촉한 라일락 컬러 립 메이크업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5 라일락’으로 완성한 것으로, 국민립밤으로 널리 알려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의 새로운 컬러이다.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
‘응답하라 1988’ 류혜영 / 바자
‘응답하라 1988’ 류혜영 / 바자
 
같은 아이 메이크업이라도 립 메이크업이 달라지면 한결 당당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립 컬러가 진해질수록 피부에 시선이 쏠리기 때문에 디올 캡춰 토탈 드림 스킨으로 피부톤을 매끈하게 정리한 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로 정돈한 입술 위에 깊은 라즈베리 컬러의 디올 어딕트 립스틱 #976 비디올을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 하듯 채워 바르면 화보 속 류혜영처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응답하라 1988’에서 당차고 똑 부러지는 대학생 성보라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는 류혜영의 이번 바자 화보는 공개되자 “응팔 보라에게 느낄 수 없는 도시적이고 시크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 “도톰하고 볼륨 있는 류혜영의 입술이 너무 예쁘다”는 반응이다.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류혜영의 화보는 진솔한 인터뷰와 함께 바자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