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지섭-소울다이브, 홍대클럽 포착 ‘정통 래퍼 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힙합그룹 소울다이브와 배우 소지섭이 홍대클럽에서 포착됐다.
 
28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소울다이브 공연에 출연한 소지섭 힙합간지’라는 제목으로 지난 26일 새벽 클럽 네이키드에서 열린 소울다이브 힙합공연 무대에 오른 배우 소지섭의 직찍 사진이 게재됐다.
 
▲ 사진=소지섭-소울다이브, 룬컴
▲ 사진=소지섭-소울다이브, 룬컴

공개 된 사진 속 소지섭은 블랙 후드집업에 선글라스와 액세서리로 힙합간지를 내뿜으며 소울다이브와 공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소간지’라는 별명답게 힙합패션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며 정통래퍼 못지않은 포스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소지섭은 최근 발매된 자신의 두번째 미니앨범 '6시... 운동장'의 음반제작 참여와 자신의 랩티칭을 한 소울다이브의 공연에 응원 차 갔다가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소지섭은 자신의 새 앨범 타이틀곡인 '지우개'와 지난 2011년 발표했던 '픽 업 라인(Pick Up Line)' 두 곡의 폭풍라이브를 선보였으며 즉흥적으로 진행된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소울다이브와 함께 찰떡 호흡에 가까운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어 클러버들의 귀와 눈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함께 공연을 마친 소울다이브 리더 넋업샨은 “저희 공연에 응원 와주시고 함께 무대에도 올라와 주신 소지섭에게 너무 감사 드린다”며 “처음에는 배우 소지섭이란 이미지로 차가울 줄 알았는데 함께 작업하면서 몸 속까지 래퍼기질이 흐르는 모태 래퍼소지섭임을 알게 됐다”고 감사함과 극찬을 동시에 보냈다.
 
▲ 사진=소지섭, 51K

한편 소울다이브는 지난 25일 발매된 소지섭의 두번째 미니앨범 '6시... 운동장'에 참여했으며 현재 정규 2집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