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보경, 디지털 싱글 ‘Addicted’로 기습 컴백… ‘노래 정말 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김보경 #Addicted #컴백 #불후의명곡 #버릇처럼
 
가수 김보경이 스페셜 디지털 싱글 ‘Addicted’로 깜짝 컴백을 알렸다.
 
김보경은 오늘(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Addicted’의 타이틀 곡 ‘버릇처럼’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버릇처럼’은 연인간의 이별 후에 찾아오는 깊은 상처를 표현한 곡이다. 김보경의 데뷔곡이자 각종 음원차트의 1위를 차지했던 ‘하루하루’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김태성과 아이코닉사운즈팀의 곡으로 ‘하루하루’에서 보여줬던 ‘POP ROCK’장르의 강렬하면서 세련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김보경 ‘Addicted’ 앨범 자켓 / 케미컬사운즈
김보경 ‘Addicted’ 앨범 자켓 / 케미컬사운즈
 
김보경은 타이틀곡 '버릇처럼'을 통해서 본인의 아이덴티티가 ‘ROCK’임을 여실히 드러낸다. 또한 국내 여성 로커의 부재 속에서 김보경의 트레이드마크인 절대 감성과 호소력 짙은 고음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Mnet ‘슈퍼스타K2’로 데뷔해 데뷔 5년차를 맞은 김보경은 그간 여러 방송과 음원, 라이브를 통해 어린 나이에 걸맞지 않는 깊이 있는 감정전달과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를 자랑하며 나이와 성별을 뛰어넘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KBS2TV ‘불후의 명곡’에서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을 거머쥐며 대중에게 떠오르는 차세대 최고의 여성보컬로서의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김보경은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Addicted’를 공개했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