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이다니(MayDoni), 팬들 향한 자필 메시지 공개 “사랑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가수 메이다니가 팬들을 향한 자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오는 2월 1일 두 번째 싱글 ‘Beginning’을 발매하며 4년 만에 우리 곁에 돌아오는 메이다니가 지난 27일 팬들을 향한 애정이 담겨있는 자필 메시지를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했다.

▲ 사진=메이다니, H-TRACK


이날 공개된 메이다니의 자필 메시지에는 "정말 보고 싶었던 팬 여러분"이라는 문구로 시작하며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설렘과 이번 앨범에 대한 소개와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으며 "사랑합니다"는 말로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또한 자필 메시지에서 메이다니는 수줍은 듯한 이모티콘까지 곁들여 팬들에게 무한애정을 드러냈으며 항상 노력하고 발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도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메이다니는 “오랜만에 돌아오는 만큼 긴 시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항상 힘이 되는 말을 해주시고 안 보이는 곳에서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이번 앨범이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사진=메이다니, H-TRACK


한편 메이다니가 4년 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Beginnig’은 오는 2월 1일 정식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