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든싱어4’ 변진섭, 김완선에게 “눈을 왜 그렇게 떠” 면박… ‘왜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히든싱어4 #변진섭 #김완선
 
변진섭이 가요계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에게 면박을 준 사연이 공개됐다.
 
오는 19일(토) 밤 11시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4’ 12회에는 데뷔하자마자 대한민국 가요계에 발라드 전성시대를 연 변진섭이 원조 가수로 출연한다.
 
이날 패널석에는 그 시절 변진섭과 함께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했던 동료이자 가요계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김완선은 “당시 변진섭, 이승철, 이선희, 소방차 등 가수들의 모임에서 변진섭을 처음 만났다. 감성적인 노래를 부르는 ‘발라드 가수’였기 때문에 성격 역시 차분하고 조용하고 내성적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밝고 마음도 따뜻하고 유머 감각도 있어서 굉장히 좋았다"며 변진섭의 첫인상을 떠올렸다.
 
‘히든싱어4’ 변진섭-김완선 / JTBC
‘히든싱어4’ 변진섭-김완선 / JTBC
 
김완선은 변진섭과 동시대에 함께 활동했음은 물론 최근 한 달 사이의 목소리까지 모두 들어왔기 때문에 누구보다 변진섭의 목소리를 잘 맞힐 것이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하지만 ‘가장 변진섭 같지 않은 사람’을 찾는 라운드에서 “어릴 때 들었던 변진섭 씨도 아니고 최근의 변진섭 씨 목소리도 아니었다”며 진짜 변진섭을 찍으며 변진섭의 심기를 건들었다.
 
변진섭은 결국 김완선에게 “눈 흘기지 말라”고 면박을 주었다. 이에 곁에서 지켜보던 주영훈은 “이분은 원래 눈이 그렇다”며 트레이드마크인 강렬한 눈빛을 언급했고, 김완선은 “저 지금은 괜찮지 않아요?”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끝까지 헛다리를 짚으며 녹화에 참여한 김완선은 “TV로 봤을 때보다 더 재밌고 감동받았다. ‘히든싱어’ 시즌5에서 원조 가수로 불러준다면 어떤 분들이 어떻게 노래를 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고, 변진섭은 “다음에 김완선 씨 편에 꼭 패널로 출연해서 복수하겠다”며 진심 섞인 농담을 전했다.
 
이밖에도 네 라운드에 다 담지 못한 변진섭의 히트곡 메들리 등 그 시절을 향한 짙은 향수와 함께 JTBC ‘히든싱어’ 시즌4의 대미를 장식할 변진섭 편은 19일(토) 밤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