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신혜-이상윤, 이들이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선물’…‘나도 갖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박신혜 #이상윤
 
달력 한 장을 남기고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정성스러운 선물을 통해 말로 다하지 못하는 것을 전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어려움을 느끼기 마련. 실용적이지 못해 아쉬운 선물보다는 연인의 패션 취향을 파악한 센스 있는 선물로 애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지금부터 훈훈한 커플들을 위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도시 감성의 댄디한 그에게는 ‘백팩 & 스마트폰 지갑
 
남자친구가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차도남 타입이라면, 깔끔한 디자인에 IT 기계를 수납할 수 있는 백팩이나 스마트폰 지갑 선물을 추천한다. 어깨에 메는 백팩은 숄더백이나 토트백보다 양손을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크로스백보다 어깨가 덜 피로하여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세련된 멋과 매너를 갖춘 도시 남성들의 패션을 완성시키는데 필수 아이템이 되어준다.
이상윤 / 브루노말리
이상윤 / 브루노말리
 
이태리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최근 출시한 폴레티(FOLLETTI) 백팩은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면서도 곳곳의 지퍼 디테일이 더해져 있어 세련된 외관을 지랑한다. 또한, 가벼운 폴리트윌 면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각종 IT기기와 책 등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하고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이 장점이다. 직장인 남친의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는 물론, 시티 트래블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스마트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백팩과 더불어 남성 시티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 지갑이다. 브루노말리의 ‘우니카 2.0(UNIKA 2.0)’은 전기종 호환이 가능한 핸드폰 케이스 겸용 스마트 월렛으로, 지폐 및 카드 등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어 간편하게 소지하기 좋다. 고급 가죽 소재로 시크한 감성을 전하며 오랜 사용에도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유지한다.
 
- 패션에 관심 많은 그녀에게는 트렌디한 가방 선물을
박신혜 / 브루노말리
박신혜 / 브루노말리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중요시 여기는 여자친구에게는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백을 추천한다. 브루노말리에서 출시된 ‘스틸레 씬즈(STILE SSINZ)’는 딱 떨어지는 심플한 실루엣에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컬러 배색의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어 어떠한 착장에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은 길이를 조절하여 숄더백과 크로스백 투 웨이로 연출이 가능하고, 스트랩을 떼고 모던한 토트백으로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다. 컬러는 블랙, 블루, 베이지 세가지로 사이즈는 미디엄, 스몰 두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각종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체계적인 수납공간까지 갖추어진 똑똑한 아이템이다. 시즌에 상관없이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감도, 고퀄리티 가방은 소장 가치가 더해져 올겨울 여자친구의 마음을 녹이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