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박성준, “김상혁 방은 아프다” 진단… ‘감성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헌집줄게새집다오 #헌집새집 #박성준 #클릭비 #ClickB #김상혁
 
아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집방’ 트렌드로 새로운 예능 판도를 열고 있는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의 박성준 디자이너가 힐링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다.
 
오늘(17일) 방송될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두 번째 대결에 나선 박성준-정준하 팀이 막강한 인테리어 신공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박성준이 의뢰인 김상혁의 아픈 마음까지 녹여버릴 것을 예고해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첫 회부터 화려한 말솜씨와 의뢰인만을 위한 맞춤형 인테리어 실력을 뽐낸 박성준은 시청자들로부터 ‘언변의 마술사’, ‘마음을 읽는 인테리어’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한층 더 섬세해진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박성준-정준하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박성준-정준하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무엇보다 그는 김상혁의 방을 보자마자 “김상혁 방은 아프다. 그렇기 때문에 김상혁의 마음도 아픈 것”이라며 “그동안 자숙했으니 이제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라고 진단을 내려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이 밖에도 멈출 줄 모르는 그의 유쾌한 입담은 출연진들을 쉴 새 없이 빵빵 터트렸다고 해 예능감까지 투철한 그가 과연 어떤 힐링 테라피로 김상혁의 방을 재탄생시켰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는 연예인(의뢰인)의 방을 스튜디오로 그대로 옮겨와 실용만점 셀프 인테리어 팁들을 전수하며 바꿔나가는 배틀 방식의 예능 프로그램. 고수들로 구성된 디자이너들과 센스에 일가견이 있는 연예인들 정준하-박성준, 홍석천-황재근, 허경환-김도현, 정준영-제이쓴이 팀을 이뤄 환상의 라인업을 조성했다.
 
또한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본방송 시청 인증샷을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방송 중 의뢰인이 택하지 않은 쇼룸의 가구와 소품을 증정한다.
 
김상혁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인테리어 비법으로 안방극장을 감탄케 할 박성준은 오늘(1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