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클릭비(Click-B) 김상혁, ‘애기들’과 함께 산다…‘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헌집줄게새집다오 #헌집새집 #김상혁 #ClickB
 
원조 꽃미남 아이돌 김상혁에게 숨겨진 ‘애기’가 있다?!
 
김상혁이 떠오르는 ‘집방’ 트렌드를 이끌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 짠내가 폴폴 나는 방을 공개한다. 그런 가운데 심각한 방 상태는 물론 방 주인 김상혁의 ‘애기’ 발언이 MC들과 디자이너들을 멘붕에 빠트려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의 방은 임시방편으로 달력을 붙여놓은 깨진 유리창, 잔뜩 쌓여있는 만화책과 감당할 수 없는 옷들로 발 디딜 틈조차 없어 보인다. 특히 MC 김구라, 전현무는 방을 보자 “옷 많은 무명 연예인 방 같다”, “전형적인 남자 자취방”이라고 독설을 쏟아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김구라-클릭비(Click-B) 김상혁-전현무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김구라-클릭비(Click-B) 김상혁-전현무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무엇보다 김상혁은 평소 ‘우리 애기’라 부르는 누군갈 소개하며 촬영 내내 애지중지하는 모습을 엿보여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그는 “저보다는 우리 애기들을 위한 공간으로 바꿔달라”며 방을 의뢰했다고 해 그의 사랑을 독차지한 애기의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렇듯 공개되는 순간 모두의 고개를 절로 젓게 만든 김상혁의 방이 디자이너들의 감각과 인테리어 꿀팁으로 어떤 변신을 했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에 목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굴 본방송에 관심 또한 고조되는 상황.
 
한편, ‘헌집새집’은 각각 팀을 이룬 디자이너 패널과 연예인 패널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실용적인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수하며 펼치는 대결 형식의 인테리어 배틀 프로그램. 셀프 인테리어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에 따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민 아늑한 공간에서 생활하길 원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높아지면서 이러한 욕구들을 채워줄 합리적인 인테리어 예능으로 우뚝 설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 본방송 시청 인증샷을 ‘헌집새집’ 공식 SNS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의뢰인이 선택하지 않은 쇼룸의 가구와 소품들을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디자이너들의 동정심을 불러일으킨 김상혁의 방은 오는 17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