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제국 신인 남성5인조 임팩트(IMFACT)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임팩트 #IMFACT
 
5인조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2016년 1월 데뷔를 예고했다.
 
11일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신인 그룹 임팩트의 데뷔를 앞두고 공식 팬카페와 유튜브, 트위터, 웨이보 등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팀명 '임팩트(IMFACT)'는 강력한 영향을 준다는 뜻처럼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IM FACT)와 같이 진실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명이다.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임팩트는 오는 2016년 1월 앞두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섰으며 데뷔 전 임팩트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타제국에 따르면 임팩트는 11일 밤 공개된 자체 제작 성장 리얼리티 '임팩트 어라이브(IMFACT ALIVE)'를 시작으로 임팩트의 데뷔 준비 과정과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신년 첫 프로젝트로 임팩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팀이 꾸려질 만큼 새로운 시스템을 많이 도입했다"라며 "비쥬얼 뿐만 아니라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만큼 임팩트의 데뷔 및 활동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의 다양한 콘텐츠는 임팩트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