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씨더맥스(M.C THE MAX), 소극장 공연 개최 ‘Minimum & Maximu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가 소극장 공연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3일(수)부터 31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인터파크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감동적이고도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다.
 

▲ 사진=엠씨더맥스, 뮤직앤뉴


‘당신이 듣고 싶은 이야기 M.C The Minimum(엠씨 더 미니멈)’과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M.C The Maximum(엠씨 더 맥시멈)’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소극장의 특성을 살려 그 어느 때보다 현장감 있고 따뜻한 느낌의 생생한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엠씨더맥스는 지난 연말 공연부터 매 공연마다 신곡을 발표하고 있는데 이번 소극장 공연에서도 그들의 감성이 충분히 담긴 또 다른 신곡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현재 엠씨더맥스는 전석이 매진된 지난 연말 콘서트 ‘M.C THE MAX&NEW(엠씨더맥스 앤 뉴)’의 앵콜 콘서트가 14일 부산에서 열린다.


이어 3월 9일에는 신주쿠에서 단독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 등 지난 3년 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EW 음악사업부 김범준 대표는 “올해는 엠씨더맥스가 보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멤버 모두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공연과 음반작업의 완성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2013년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월 소극장 공연 ‘Minimum & Maximum(미니멈 앤 맥시멈)’은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