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비너스’ 미(MIIII), ‘OST’ 4번째 주인공…‘벌써부터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오마이비너스 #미 #MIIII
 
‘천상의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미(MIIII)가 ‘오 마이 비너스’ OST에 참여했다.
 
미(MIIII)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미(MIIII)가 KBS 2TV 미니시리즈 ‘오 마이 비너스’ OST의 4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며 "OST ‘잇츠 미(It‘s Me)’는 오늘(8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미(MIIII)가 가창한 OST ‘잇츠 미(It‘s Me)’는 마치 자신을 이름을 소개하는 듯한 가사가 눈길을 끌며, 달콤하고 재기 발랄한 리듬의 듣기 편한 재즈곡이다. 또한 재즈 퀄텟의 향연과 살포시 얹혀진 EP의 조화가 돋보이며, 악기들은 하나하나 자신의 목소리를 노래하듯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미(MIIII) / bnt 화보
미(MIIII) / bnt 화보
 
특히 미(MIIII)의 ‘잇츠 미(It‘s Me)’는 드라마 속 신민아와 소지섭의 러브신에 단골로 등장한 곡으로 두 사람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전망이다.
 
미(MIIII)는 시크릿 가든 OST ‘히어 아이 엠(Here I Am)’ 이후 OST 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나쁜 남자, 반짝반짝 빛나는, 공주의 남자, 슈퍼대디 열 등 각종 드라마에 참여하며 OST 강자로 급부상했다.
 
‘잇츠 미(It‘s Me)’는 김태우 벤의 ‘달링 유(Darling U)’, 린 신용재 ‘그런 사람’에 또 한번 뭉친 히트 프로듀싱팀 ‘브이 아이 피(VIP)’가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 작업한 곡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브이아이피(V.I.P)는 그룹 바이브의 류재현, 윤민수를 비롯해 포맨의 히트곡 다수를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최성일, 킹밍(Kingming) 등이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프로듀싱 팀이다.
 
한편 미(MIIII)의 ‘잇츠 미(It‘s Me)’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