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타임-인피니트’ 인피니트(INFINITE) 성규, 깜짝 이벤트 공개…‘DJ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쇼타임 #인피니트 #INFINITE #성규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가 ‘쇼타임 인피니트’를 통해 멤버들을 들었다 놓는, 깜짝 이벤트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0일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에서는 심야의 드라이브를 떠난 멤버들에게 깜짝 라디오 이벤트를 펼치는 리더 ‘성규’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사전에 예고되지 않은 이벤트에 놀란 것도 잠시, 떨어져 있어도 6년 차의 팀워크를 자랑하며 웃음보다 진한 감동을 더 했다.
 
# ‘성규’의 깜짝 이벤트 ‘미드나잇 라디오’! ‘리더’ 성규의 매력 대폭발!
‘쇼타임-인피니트’ 인피니트(INFINITE) 성규 / MBC 에브리원 ‘쇼타임-인피니트’
‘쇼타임-인피니트’ 인피니트(INFINITE) 성규 / MBC 에브리원 ‘쇼타임-인피니트’
 
- DJ 성규의 예지력 대 상승! 멤버들을 완벽하게 꿰뚫고 있는 리더의 대반격 이벤트!
 
리더 성규는 멤버들이 각자 드라이빙을 하는 동안 생방송으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그동안 감쳐졌던 멤버들의 운전 스타일 및 사소한 취향과 습관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특히 성규는 각자 드라이브를 떠난 멤버들로부터 홀로 떨어져 있었음에도 ‘엘’이 편의점에서 무엇을 사 먹을지 까지 완벽하게 맞히며 제작진마저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이날 인피니트는 지난 6년간 함께 활동하며 서로에게 느꼈던 감정들, 그리고 같은 멤버이기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속내를 털어 놓으며 더욱 뜨거운 팀워크를 자랑했다.
 
데뷔 이래, 웃음만 가득했던 멤버들의 더 없이 진솔한 모습은 물론, 7인의 완전체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레전드급 화음’의 현장은 오는 12월 10일 목요일 6시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