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신혜, 주얼리 화보 통해 ‘청순 美’ 발산…‘예뻐서 부럽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박신혜
 
박신혜가 주얼리 화보를 통해 청순미를 한껏 뽐냈다.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가 박신혜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루즈한 핏의 화이트 컬러 니트를 착용해 깨끗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그는 에펠탑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화보 속 박신혜가 착용한 ‘에펠탑(EIFFEL)’ 컬렉션은 파리의 에펠타워를 모티브로 제작된 깜찍한 펜던트가 포인트인 귀걸이, 팔찌, 목걸이로 구성됐다. 특히 에펠타워 펜던트에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 열쇠가 가미된 ‘에펠 하트(EIFFEL HEART)’ 팔찌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가 담겨있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박신혜 / 아가타 파리
박신혜 / 아가타 파리
 
아가타 파리 관계자는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에펠탑’ 컬렉션이 사랑스러운 컨셉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어, 출시되자마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선물할 일이 많은 연말연시, 소중한 의미가 담긴 주얼리 선물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가타 파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이 달 말일까지 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가타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