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바다-정동하, ‘크리스마스’ 함께해요…‘부모님 보여드리고 싶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김바다 #정동하 #콘서트
 
록마에스트로 김바다와 멀티테이너 정동하가 X-mas 콘서트 ‘화이트 스캔들’을 개최하며 얼어붙은 밤을 녹인다.
 
김바다와 정동하가 오는 12월 25일 금요일 부산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부산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오후4시, 8시 두 차례에 걸쳐 X-mas 콘서트 ‘화이트 스캔들’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시나위 출신 김바다의 호소력 짙고 개성 강한 록보컬, 가요계와 뮤지컬계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멀티테이너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깊은 감성의 정동하가 함께 하는 무대를 볼 수 있다. 김바다는 MBC ‘복면가왕’, KBS 2TV ‘불후의명곡’ 등 방송에서 보여줬던 강렬한 무대를 비롯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동하는 올해 9개 도시를 오가며 펼친 전국투어 콘서트 및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록커로서의 또 다른 모습을 준비하고 있다. 
 
김바다-정동화 콘서트 포스터 / 에버모어뮤직
김바다-정동화 콘서트 포스터 / 에버모어뮤직
 
특히 두 남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마련해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바다와 정동하는 기존에 서로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 또는 각종 공연에서 수 차례 함께 특별한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인바 있으며 지난 2014년에는 듀엣으로 월드컵 응원가 ‘승리하라 대한민국’을 발매하기도 했다. 김바다, 정동하의 콘서트 소식에 팬들은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특별하고도 가장 특별한 무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가하고 있다”며 “김바다와 정동하, 그 각각이 선보이는 다양하고도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보컬리스트 김바다는 1996년 시나위의 5대보컬로 활동했으며, 그가 참여한 6집 ‘은퇴선언’은 지금도 한국형 얼터너티브록의 진수로 평가 받는 시나위의 명반이기도 하다. 김바다는 시나위 이후에도 솔로활동과 밴드 ‘레이시오스’(Ratios), ‘아트오브파티스’(Art Of Parties)에서 새로운 음악적 실험을 거듭하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최근에는 시나위와 다시 재결합하며 다양한 활동 중에 있다.
 
보컬리스트 정동하는 지난해 첫 솔로앨범 ‘비긴 (BEGIN)’을 발표, ‘If I’, ‘Falling Falling’등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서도 입지를 확실히 자리매김 했고,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올해에는 ‘2015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 서울앵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으며 외에도 수 많은 공연과 팬미팅을 펼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갖고있다. 이뿐만 아니라 라디오 진행, 방송 출연, 일일 교수로 강단에 서기도 하며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 ‘투란도트’의 주인공 ‘칼라프 왕자’역에 캐스팅 되며 뮤지컬계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바다와 정동하의 X-mas 콘서트 ‘화이트 스캔들’은 오는 12월 25일 부산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부산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오후4시, 8시 2회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