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숙희(Suki), 추위 녹여줄 ‘신곡’ 티저 이미지 공개…‘피처링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숙희 #Suki
 
가수 숙희가 겨울 컴백을 예고했다.
 
숙희 소속사는 어제(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추운 겨울에 숙희가 더욱 더 감성적이고 따뜻한 감성을 들고 돌아옵니다!”라며 발라드 가수 숙희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숙희 신곡 티저 이미지 / JG ENT
숙희 신곡 티저 이미지 / JG ENT
 
이어 소속사는 “피처링은 ? 가 맡았으며, 노래 제목은 ‘겨울○○○’입니다. 팬 여러분들이 정답을 맞춰주세요!”라고 전해 공개된 이미지 속에 가려진 피처링 가수와 노래 제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이미지는 겨울의 상징인 눈 결정 모양을 파란색이 아닌 빨간색으로 표현해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이 담긴 숙희의 신곡에 의미를 더했다. 또 한, ‘겨울’ 키워드와 눈 결정 모양은 따뜻한 겨울의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해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티저를 통해 컴백을 예고한 숙희의 신곡은 오는 16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