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3인칭의 필요성’ 드디어 나왔다…‘스트리밍 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넬 #NELL #정려원
 
밴드 넬(NELL)의 디지털 싱글 앨범 ‘3인칭의 필요성' 음원이 2일 발매 됐다.
 
2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넬의 신곡 ‘3인칭의 필요성’은 2016년 발매 예정인 넬(NELL)의 정규앨범에 수록될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이다.
 
지난 9월 발매된 ‘스타쉘(Star Shell)’이 거친 락 사운드 였다면 이번 신곡 ‘3인칭의 필요성’은 그와는 또 다른, 쓸쓸한 감성을 자극하는 넬(NELL)특유의 정서와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 깊은 여운이 오래도록 뇌리에 남으며 섬세한 사운드가 듣는 이의 마음과 귀를 흔드는 곡이다.
 
넬(NELL)-정려원 / ‘3인칭의 필요성’ MV 캡처
넬(NELL)-정려원 / ‘3인칭의 필요성’ MV 캡처
 
전자 기계음을 완벽히 배제 한 채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그리고 오케스트레이션만으로 이루어진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된 사운드의 조화로 넬만의 독특한 보컬 색이 더해지면서 내년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역시 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의 감각적인 영상과 배우 정려원이 선보이는 애잔한 눈빛에 가슴 시린 오열연기,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넬 김종완이 출연, 감각적인 영상과 정려원의 애틋한 감성연기가 만나 눈길을 끌고 있는 중이다.
 
특히 흑백의 영상 속에서도 절절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출하며 배우 정려원의 감성적 눈빛과 연기를 통해 한 여인의 감정 변화 상태를 보여줘 시선을 집중 시켰다.
 
한편 넬은 신곡 ‘3인칭의 필요성’ 발매 후 12월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5’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