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박정아, 오똑한 콧날을 자랑하는 옆태 화제…‘진심 부럽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화려한유혹 #박정아 
 
배우 박정아의 완벽한 옆태가 화제다.
 
지난 30일 젤리피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에서 ‘이세영’ 역으로 활약중인 박정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화려한 유혹’ 박정아 / 젤리피쉬 ENT
‘화려한 유혹’ 박정아 / 젤리피쉬 ENT
 
공개된 사진 속 박정아는 이마에서부터 오똑한 콧날까지 이어지는 완벽한 옆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하나 없는 피부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로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유혹’에서 화려한 겉 모습 속에 야심을 품고 있는 재벌가 며느리 ‘이세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정아는 연기자 변신에 이어 최근 MBC 표준 FM ‘박정아의 달빛낙원’을 통해 DJ로 돌아와 매일 자정 청취자들을 만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아 여전히 예쁘다’, ‘드라마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다음에는 앞모습도 보여주세요’, ‘분위기도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정아의 활약에 높은 기대와 관심을 표했다.
 
한편, 박정아가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