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에스오공일(SS501) 김형준, 첫 중국 단독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더블에스오공일 #SS501 #김형준
 
더블에스오공일(SS501) 김형준이 첫 중국 단독 팬미팅 ‘FNL’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으로 약 2년 만에 컴백해 화제를 모았던 김형준이 지난 28일(토) 일본, 남미에 이어 중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 ‘FNL’을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한 것.
 
SS501 김형준 / CI ENT
SS501 김형준 / CI ENT

중국 상해에 위치한 ‘상해완핑예원’(현지시간 오후 7시 30분)에서 개최된 김형준의 이번 팬미팅은 김형준이 솔로로서는 처음으로 중국에서 갖는 팬미팅인 만큼 공연 시작 전부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기대로 가득했으며, 김형준은 감미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자신의 솔로 1집 미니앨범 수록 곡 ‘다른 여자 말고 너’의 무대로 상해 팬미팅의 첫 포문을 열었다.
 
이어 상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 김형준은 ‘소원을 말해봐’ 코너를 통해 입장 전 팬들이 작성한 소원이 적힌 포스트잍을 골라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특별한 팬 이벤트를 진행, 김형준이 고른 소원을 작성한 팬들을 직접 무대에 올려 소원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졌으며, 즉석에서 짧은 라이브를 해달라는 소원에 달콤한 라이브를 선사하는 등 팬들을 위한 최상의 팬 서비스를 보였다.
 
또한 ‘Let me be the one’, ‘Just let it go’, ‘사진첩’ 등 대표곡들의 무대로 팬미팅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고조시킨 김형준은 ‘2015 깨워줘서 고마워’라는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함께 서바이벌 퀴즈를 진행하며 직접 객석에 내려가 팬들과 함께 소통 하는 등 친오빠 같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SS501 김형준 / CI ENT
SS501 김형준 / CI ENT

뿐만 아니라 더블에스오공일(SS501)의 대표곡 메들리를 김형준만의 색다른 느낌으로 선보여 현지 팬들의 열렬한환호를 이끌어낸 김형준은 중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게 된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지난 7월 국내에서 발표한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으로 달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팬미팅이 끝난 뒤에서 앵콜을 연호하는 현지 팬들을 위해 1집 미니앨범 수록곡 ‘Girl’을 팬들과 함께 열창하며 뜨거웠던 중국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CI ENT 측은 “김형준의 첫 중국 단독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매우 기쁘다. 김형준에게 열렬한 환호와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현지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는 12월에는 일본에서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니 계속해서 김형준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토) 중국 상해에 위치한 ‘상해완핑예원’에서 첫 중국 단독 팬미팅 ‘FNL’을 성황리에 개최한 김형준은 오는 12월부터 일본에서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