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탁해요, 엄마’ 박은지, 외모와 스펙-성격까지 갖춘 맞선女…‘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부탁해요엄마 #박은지
 
‘부탁해요, 엄마’에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멀티 엔터테이너 박은지가 출연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제작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박은지가 오늘(29일) 방송되는 32회부터 이형규(오민석)의 맞선녀 최서현 역으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아들 형규와 선혜주(손여은) 사이가 불안한 임산옥(고두심)이 직접 제안한 맞선답게 서현은 외모와 스펙은 물론, 시원시원한 성격까지 두루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에 자연스레 녹아들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박은지. 이번 ‘부탁해요, 엄마’에서도 솔직하고 당당한 서현의 캐릭터를 150%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흡족한 미소를 끌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과연 등장 소식만으로도 묘한 긴장감과 호기심을 더하는 그녀는 형규와 혜주의 로맨스를 어떻게 변화시킬까.
‘부탁해요, 엄마’ 박은지 /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부탁해요, 엄마’ 박은지 /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제작진은 “치과의사이자 남부럽지 않은 재력가의 딸인 서현은 솔직한 감정표현이 매력적인 인물이다. 때문에 그녀의 등장은 형규와 혜주의 로맨스에 큰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첫 만남부터 서로 좋은 인상은 아니었음에도 계속 만남을 이어나가게 될 형규와 서현, 그리고 혜주의 흥미진진한 삼각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해 오늘(29일)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31회분에서 형규는 전남편 김광렬(강성진)의 의처증과 자신을 향한 미안함 때문에 혜주가 떠났음을 알고 속상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혜주가 지내는 주소를 알아내 그녀를 찾아간 형규. 그는 가기 싫다는 혜주에게 “내가 못 견디겠다고! 선혜주씨 없으니까.”라며 홧김에 속마음을 고백하며 점점 더 짙어질 로맨스를 예고했다. 혜주의 과거와 어떻던, 그녀의 존재 자체에 빠져든 형규의 마음이 확실히 드러난 대목이었기 때문.
 
본격적으로 알콩달콩해질 형규와 혜주의 로맨스와 그 사이를 비집고 들어오게 된 서현.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속담은 과연 형규에게도 통하게 될까. ‘부탁해요, 엄마’. 오늘(29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제32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