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곳’ 조재룡, 지현우-현우와 함께 찰칵…‘저도 현우들 참 좋아하는데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송곳 #지현우 #현우 #조재룡 #박시환
 
‘송곳’ 조재룡, 지현우-현우와 함께 찰칵…‘저도 현우들 참 좋아하는데요’
 
조재룡이 지현우와 현우 이른바 ‘쌍현우’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 27일 오전 조재룡 SNS에 JTBC ‘송곳’에 함께 출연중인 지현우, 현우와 함께한 사진이 게시되었다.
 

지현우-현우-조재룡 / 조재룡 SNS
지현우-현우-조재룡 / 조재룡 SNS

조재룡과 지현우는 최고를 뜻하는 엄지손가락을 올린 포즈로 어두운 기색 하나 없는 밝은 표정이며, 소년처럼 순수한 미소를 보여주는 현우와 카메라를 응시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샘솟게 한다.
 
조재룡은 사진과 함께 "이과장님-주주임과! 아니 ‘쌍현우’랑 함께! 그리고 뒤에 ‘빼꼼이’로 찍히고 싶다던 시환이도"란 멘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조재룡, 지현우, 현우는 드라마 전개상 가까워지기 힘든 관계이지만 방긋 웃어 보이는 3인방의 해맑은 표정과 활기 넘치는 파이팅 포즈가 쫀쫀한 우정을 과시하며 반전의 묘미를 보여준다.
 
조재룡은 어떤 파트너와 호흡을 맞추더라도 매번 기가 막힌 케미를 보여주며 극의 활력소를 불어 넣어 주고 있다.
 
한편 송곳은 이번 주 29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