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에프엑스(f(x)) 빅토리아, 뷰티 화보 속 완벽 비주얼…‘미모 보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에프엑스 #fx #빅토리아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 f(x)의 멤버 빅토리아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메이크업을 대표하여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빅토리아는 최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에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핑크 립부터 섹시하고 고혹적인 레드 립까지 반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질투를 부르는 매력을 보여 주었다.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립글로스의 촉촉함, 립밤의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동시에 갖추어 출시 이래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엔비 립 포션과 깨끗하고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위한 더블 웨어를 활용해 여성스러운 매력이 극대화된 하이컷 화보 속 빅토리아의 모습을 에스티 로더에서 추가로 공개했다.
에프엑스(f(x)) 빅토리아 / 하이컷
에프엑스(f(x)) 빅토리아 / 하이컷
 
에스티 로더에서 공개한 화보 속 빅토리아는 상반된 느낌의 레드 립으로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보송한 느낌의 완벽한 피부에 오렌지 레드 립을 매치한 빅토리아는 세련되고 청순한 소녀 같은 매력을 보여주었고, 퍼플 컬러의 강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플럼빛 레드 립으로 파티 룩의 정석을 보여주어 신선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물오른 미모로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할 빅토리아의 화보 속 모습은 하이컷(162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앱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보 속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 준 빅토리아의 뷰티 화보 속 에스티 로더 제품들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엑스(f(x)) 빅토리아 / 하이컷
에프엑스(f(x)) 빅토리아 / 하이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