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비너스’ 성훈, 사진 속 살아 움직이는 ‘탄탄 바디’… ‘고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오마이비너스 #성훈

배우 성훈이 눈을 의심케 하는 CG남에 등극했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전 UFC 챔피언 장준성 역의 성훈이 섹시한 야성미와 허를 찌르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들었다놨다하는 가운데 오늘(24일) 밤 여심 사냥꾼으로 거듭날 것을 예고했다.
 
사진 속 상의를 탈의한 성훈(장준성 역)은 명품 식스팩과 군살은 찾아볼 수 없는 환상의 바디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그의 탄탄한 몸매는 마치 CG효과를 입힌 듯한 착각까지 불러일으킬 정도다.
‘오 마이 비너스’ 성훈 /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오 마이 비너스’ 성훈 /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실제로도 성훈은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며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이처럼 건강미 넘치면서도 균형 잡힌 근육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들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활활 불태울 예정이다.
 
성훈은 “드라마 흐름 상 자주 상의를 탈의하게 될 것 같다”고 ‘오 마이 비너스’의 잇 관전 포인트로 자신의 깨알 노출씬을 꼽았던 만큼 오늘 방송뿐 아니라 앞으로도 놓치고 싶지 않은 화제의 장면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어제(23일) 3회 방송에서 성훈은 소지섭(김영호 역), 헨리(김지웅 역)와 함께 신민아(강주은 역)의 트레이너로 나서며 극의 활력을 배가 시켰다.
 
남성 시청자들까지도 반해버리게 만들 상남자 성훈은 오늘(2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오 마이 비너스’ 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